코코푸드몰은 이전에는 전화주문이 가능했으나 이후 전화 주문은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전화상으로는
주문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또한 적립금은 코코푸드몰 내에서 구매하신 고객님께만
드리는 혜택입니다.
[ 적립금 ] Q. 적립금은 무엇인가요?
A.
적립금은 코코푸드몰에서 주문 또는 각종 이벤트 등으로
부여되는 일종의 사이버 머니로서, 5,000원 이상일 경우
코코푸드몰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문의 ] Q. 할부 결제가 가능한지요?
A.
만원 이상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적용 되며 카드사 마다 2~3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명시된 무이자 할부 개월수 초과 결제하시는 경우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주문/결제 문의 ] Q. 장바구니는 언제까지 저장 되나요?
A. 장바구니에서는 7일간 저장이 가능 합니다.
[ 주문/결제 문의 ] Q. 이미 결제를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
A.
결제 방식 변경은
변경 가능여부 판단을 위해 코코푸드몰 고객만족센터(031-573-9288)로
전화를 주셔서 통화를 하시고,
변경이 가능 한 경우, 기존에 주문하셨던 내용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하실때 변경하려는 결제 방법으로 바꾸신 다음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문의 ] Q. 이미 주문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옵션 변경은 변경 가능 여부 확인을 위해
코코푸드 고객센터(031-573-9288)로 문의 전화를 주시고,
상담원과 통화 후 기존에 하셨던 주문을 취소를 하시고
재주문을 과정시 옵선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 문의 ] Q.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A.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3) 적립금 :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재적립 해드립니다. (4) 할인쿠폰 :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5)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 주문/결제 문의 ] Q. 법인 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됩니다.
A.
법인 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됩니다.
[ 주문/결제 문의 ] Q. ISP 서비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즉시구매] -> [주문하기] -> 배송지 선택 [상품주문하기] -> 결제화면 에서
신용카드 선택 후 [인터넷안전결제(ISP)서비스] 지불화면 하단의
[ISP 관리/재신청/비밀번호 변경(분실)/복사/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변경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 Q. 회원 아이디 / 패스워드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로그인 화면에서 [ID찾기/비번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고객님의 성함과
가입시 작성해 주신 E-mail을 통해 확인이 가능 하십니다.
성함과 가입시 작성해 주셨던 E-mail 입력을 한 후 인증키 입력 작업을
거치면 고객님의 E-mail과 가입시 작성해 주셨던 핸드폰 번호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제공 받으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코코푸드몰로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꼭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 Q. 회원 가입시 적은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코코푸드 고객만족센터(031-573-9288)로 문의 하시거나
코코푸드몰 내 '상품Q&A"를 이용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 ] Q. 회원아이디 변경은 하지 못하나요?
A.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확인하시어 신중한 선택을 부탁 드립니다.
[ 회원정보 ] Q. 탈퇴 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탈퇴를 하시기 전, 코코푸드몰에서 구매를 하셨을 경우, 코코푸드몰 DB에 고객님 아이디가 저장되어 집니다. 그러한 이유로 구매기록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탈퇴를 하셨어도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단, 코코푸드몰에서 구매 내역이 없으신 회원님께서는 탈퇴를 하시면 아이디도 함께 삭제 되어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 Q.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 하나요?
A.
만일 회원ID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코코푸드 고객만족센터(031-573-9288)로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 내 '상품Q&A'을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2차 민원처리 기관으로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